CAFE

선택한 자의 결말 (신명기30:15-20)

작성자로마장로교회|작성시간18.10.24|조회수193 목록 댓글 0

선택한 자의 결말

보라 내가 오늘 생명과 복과 사망과 화를 네 앞에 두었나니 곧 내가 오늘 네게 명령하여 네 하나님 여호와를 사랑하고 그 모든 길로 행하며 그의 명령과 규례와 법도를 지키라하는 것이라 그리하면 네가 생존하며 번성할 것이요 또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네가 가서 차지할 땅에서 네게 복을 주실 것임이니라 그러나 네가 만일 마음을 돌이켜 듣지 아니하고 유혹을 받아 다른 신들에게 절하고 그를 섬기면 내가 오늘 너희에게 선언하노니 너희가 반드시 망할 것이라 너희가 요단을 건너가서 차지할 땅에서 너희의 날이 길지 못할 것이니라 내가 오늘 하늘과 땅을 불러 너희에게 증거를 삼노라 내가 생명과 사망과 복과 저주를 네 앞에 두었은즉 너와 네 자손이 살기 위하여 생명을 택하고 네 하나님 여호와를 사랑하고 그의 말씀을 청종하며 또 그를 의지하라 그는 네 생명이시요 네 장수이시니 여호와께서 네 조상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에게 주리라고 맹세하신 땅에 네가 거주하리라 (신명기30:15-20)

 

예수 그리스도의 심장으로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여러분은 무엇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지금도 우리 앞에 선택을 요구하는 생명과 복이라는 축복의 세계와 사망과 화라는 저주의 세계가 놓여 있습니다.

오늘도 여전히 우리가 거짓과 위선과 부정의 길을 택하겠습니까? 진실과 정의의 길을 택하겠습니까?

또한 형식화되고 습관화된 안이한 길을 걸어가겠습니까? 생기와 감격 없는 선택의 결단이 강요되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 고난과 수고와 노력이 요구되지마는 저주와 죽음의 안이한 길을 과감하게 버리고 생명과 축복의 길을 선택합시다.

성경은 생명과 죽음의 선택에 대하여 내가 오늘 하늘과 땅을 불러 너희에게 증거를 삼노라 내가 생명과 사망과 복과 저주를 네 앞에 두었은즉 너와 네 자손이 살기 위하여 생명을 택하라고 명령했습니다.

예수님께서 내가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죄인된 인간이 새 생명을 얻기 위해서는 그 마음속에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해야 합니다.

우리가 생명을 택하여 네 하나님 여호와를 사랑하고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여 복종하게 될 때 우리의 생명과 장수의 복을 누리게 됨으로 인간이 생명과 사망, 복과 저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를 인도해 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합시다.

지난날 잘못을 하나님께 회개함으로 자신이 결단한 생명과 복을 선택하여 영생복락 누리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