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생의 삶과 신앙생활 (로마서12:1-2)

작성자로마장로교회|작성시간18.10.30|조회수97 목록 댓글 0

인생의 삶과 신앙생활

그러므로 형제들아 내가 하나님의 모든 자비하심으로 너희를 권하노니 너희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 제물로 드리라 이는 너희가 드릴 영적 예배니라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 (로마서12:1-2)

 

예수 그리스도의 심장으로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사도 바울은 성도가 신앙적인 삶을 시작함에 있어 하나님 앞에 온전히 헌신하는 일이 필요하다고 선포했습니다.

본문 말씀은 우리가 어떻게 살아가며 어떻게 신앙생활을 해야 되는지 서론 부분이요 대강령입니다.

몸이 산제물이 되는 것은 그리스도로 하나님과의 새로운 관계를 맺은 신앙인에게 주신 명령입니다.

예배는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시는 축복의 기회입니다.

하나님께서 여러분의 모든 것을 원하시고 계십니다.

우리가 드리는 모든 예배는 하나님께서 기뻐 받으실 수 있도록 영과 진리로 예배드려야 합니다.

무엇을 받기 위한 예배가 아니라 온전히 하나님께 드려지는 예배를 사모해야 합니다.

우리가 하나님을 최고 우선순위에 올려 우리의 몸은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 제물로 드려야 합니다.

참된 예배를 회복하기 위해서는 인생의 삶과 신앙생활은 영적 분별력을 갖고 믿음으로 세상을 이기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요한복음4:23-24) 아버지께 참되게 예배하는 자들은 영과 진리로 예배할 떼가 오나니 곧 이때라 아버지께서는 자기에게 이렇게 예배하는 자들을 찾으시니라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영과 진리를 예배할 지니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