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속에 가려진 악(죄)
온 세상 사람들은 첫 사람 아담이 선과 악을 알게하는
죄의 열매를 먹음으로 영생을 잃어 버리고 이로
인하여 사망의 몸이 되어 버렸습니다.(롬7:24)
마귀로 인하여 들오온 악은 선으로 가려져 있기에
내 안에 죄를 스스로 깨닫지 못하게합니다.
사람들은 육체 밖으로 나온 악한 결과물을 보고 죄인 이라고 규정하지만 하나님은 사람들 육신 중심에 있는 악의 근원을 보고 죄인으로 규정을 합니다.
하나님은 사람들이 스스로 악한 죄를 깨달아 낮은 마음의 죄인들로 만들기 위하여 율법을 주셨습니다.
(롬3:20)
율법을 통하여 바울은 로마서 7장에서 내 안에 거하는 죄를 깨달았습니다.
누가복음 10장의 강도 만나 거반 죽어가는 것을 알고도 피하여 가버리는 악을 행한 레위인과 제사장
속에 나 중심적인 이기적인 샘각이 끌어간 것처럼 바울은 선한 사랑을 행하야 됨을 알고도 도리어 행하지 아니하는 악을 보고 🔜 "자기 중심적인 이기적인 죄(욕심)🔚를 깨달았습니다.(롬7:19,20)
마귀로 인하여 받아 먹은 선악과의 선은 자신의 악을 알지 못하게하는 포장지와 같습니다.
악을 통해 그 중심에 있는 이기적인 죄를 스스로 깨닫게 하기 위하여 먼저 이를 가리는 선한 포장지를 제거하기 위하여 율법을 주셨습니다.(롬3:20)
율법으로 먼저 내 육신에 선한것이 거하지 않음을
알게될때 악한 죄가 저절로 들어나는 것입니다. (롬7:18-20)
바울은 율법을 통해 자기 마음에 아무것도 아닌 선한 포장지가 벗겨지니 정녕 죽으리라 하신 사망의 악한 죄를 알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한 율법은 내 안에 양심의 법과 싸워 결국 자기 중심적 이기적인 죄의 법에 사로 잡혀 버리는 것을 보니 심령이 곤고 하였습니다.
오호라! 이 사망의 몸에서 누가 나를 건져내랴!
그러나 바울의 마음에 예수 안에 있는 용서하는 사랑인 생명의 성령 법이 살아나니 나 중심적인 이기적인 죄와 사망의 율법을 죽여 이에서 해방되었습니다.
선에 가려진 나 중심적인 이기적인 죄(욕심) 아래는
중심에 진정한 용서하는 사랑이 없습니다.
어려서 부터 율법을 지켜온 부자청년과 율법을 연구하여 영생을 얻는 길을 깨달은 누가복음 10장의 율법사는 로마서 7장의 바울과 달리 율법으로 자신 속에 나 중심적인 이기적인 죄를 깨닫지 못하였습니다.
영생을 얻으려면 먼저 마음에 죄를 깨닫게 하기 위하여 부자 청년에게 자기 소유를 가난자에게 나누어 주라고 명하신 것입니다.
가난한 자들에게 자기 소유를 나누어 주다 보면 내 안에 나 중심적인 이기적인 죄를 쉽게 볼수 있기
때문입니다.
강도 만나 거반 죽어가는 불쌍한 자를 알고도 피하여 가는 레위인과 제사장 속에 나 중심적인 이기적인 죄를 모르는 율법사에게 강도 만난자와 같은 이웃에게 사랑의 실천을 명하셨습니다.
그 때야 비로서 자신도 레위인이나 제사장과 똑같음을 알고 내 육신 속에 선한 사랑이 거하지 아니 하고 나 중심적인 이기적인 죄가 있음을 깨닫기 때문입니다.
영생에 들어가려면 먼저 영생을 막는 내 마음에 죄를
깨달아 사망을 당할 악한 죄인이 되어야합니다.
죄인이 되어야 죄인들에게 찾아 오시는 예수님을 만날수 있기 때문입니다.
온 세상에 나 중심적인 이기적인 죄 아래에 있음를
보면 나와 세상이 싫어지고 나 중심적인 이기적인 죄가 전혀 없는 하나님의 선한 사랑 만을 바라보고 구하기 때문입니다.
그분은 나 중심적인 이기적인 죄가 한점도 없기에
독생자를 아낌없이 영생 구원을 위해 사망의 흑암한 이땅에 보내신 것입니다.
나 중심적인 이기적인 죄(욕심)가 천국에 들어가면 한결같이 흐르는 참 사랑이 분열되기에 들어갈수 없는 것입니다.
자기 하나 밖에 모르는 나 중심적인 이기적인 죄는
서로의 따뜻한 사랑의 흐름을 가로 막으므로 참 사랑의 나라에는 존재할수 없습니다.
태초에 루시엘 안에 있는 나 중심적인 이기적인 죄로 시작된 악은 자기를 지으신 아버지의 은혜의 사랑을 모르고 분리하여 결국 대적자로 영원한 진노에 버림 받았습니다.
나 중심적인 이기적인 죄에 사로 잡혀있는 서기관과 바리새인들은 포도원 농부들 처럼 은혜를 모르고 하나님의 아들로 오신 예수를 죽여 버렸습니다.
또한 나 중심적인 이기적인 죄(욕심)은 물질 문명에
의해 더욱 살아나며 서로 간에 화합하지 못하게 하므로 가정을 분열시키고 사회를 분열시킵니다
자기 속에 갇혀있는 나 중심적인 이기적인 마음은 타인의 선한 사랑의 마음을 받을수 없습니다.
아무든지 예수를 따르려면 스스로 선하다는 자기 생각을 부인하고 나 중심적인 이기적인 죄(욕심)를 날마다 십자가에 못박는 자기 십자가를 지고 예수의 용서하는 사랑의 길을 따라야합니다.(눅9:23)
나 중심적인 이기적인 생각을 예수와 함께 날마다 십자가에 못박아야 내 안에 그리스도의 영이 살아갈수 있습니다. (갈2:20)
모세의 율법은 육체의 의롭게 하려는 선으로 가려 자기 중심적인 이기적 죄를 스스스 알수 없게 하지만 옛법을 하나로 통일한 예수의 율법은 내 안에 선한 사랑이 없고 죄만 거함을 쉽게 깨닫게 하여줍니다.
로마서 7장과 같이 먼저 내가 사망에 있음을 알아야 로마서 8장의 생명으로 옮겨지는 것입니다.
흑암(사망)권세에서 아들 안에 있는 생명의 사랑 나라로 옮겨지면 하늘이나 땅에 어떤것도 절대로 꾾을수 없습니다.(골1:13 / 롬8:38,39)
그러므로 예수 안에 있는 하나님 생명의 선한 사랑으로 인하여 사망의 몸에서 영생하는 부활의 몸으로 거듭나길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