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거듭나야 가는 하나님 나라

작성자조한교|작성시간21.01.14|조회수28 목록 댓글 0

거듭나야 가는 하나님 나라

진실로.진실로. 사람이 거듭나지 아니하면 하나님 나라를 볼수 없느니라(요 3:3)🔜볼수 없는 소경(암흑) 상태

이땅에 아담의 죄씨로 태어난 사람들은 누구든지 마귀의 본성을 가지고 태어 납니다.

그 마귀의 본성에서 물과 성령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본성으로 다시 태어 나는 것이 거듭남입니다

마귀의 교만과 욕심으로 부터 시작된 시기.질투. 미움.원망. 탐심이 마귀의 본성이며 하나님의 본성은 그분께 찾아 나오는 죄를 지은 자들을 절대로 미워하지 않고"용서하는 사랑" 입니다.(율법과 독생자 예수 십자가를 이땅에 주심은 용서를 베풀려는 아빠의 사랑)

누구든지 마귀의 본성(욕심의 아비)에서 하나님의 본성으로 거듭나지 아니하면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수 없습니다.(요8:44=마귀의 본성)

사람들에게 자기 중심은 감출수 있으나 머리털 숫자까지 살펴 세신바 되시는 하나님의 눈 앞에 자기 중심을 감추고 죽음 후에 심판대를 넘어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수 없습니다. (머리털=수만가지 생각들)

그러나 약속의 아들로 이땅에 오신 어린양 예수의 피(약속)로 말미암아 누구든지 심판을 넘어 하나님 나라에 쉽게 들어갈수 있는 새로운 산길을 열어 놓았습니다.(심판을 유월하는 영생의 좁은길)

그길은 하나님을 위하여 일한것 없어도🔜"장래 이루어질 약속을 믿는 믿음"🔚을 보시고 의롭다 칭함을 입어 하늘나라에 입성하는 영생의 길입니다

믿음의 조상(시작) 아브라함의 믿음은 과거를 바라보는 믿음이 아닌 현재 이루어지지 않은 장래 이루어질 사람(땅)과 하나님 (하늘)의 약속을 바라보는"믿음의 의"였습니다.

그러므로 장래 이루어질 약속(=법)의 믿음을 가진 자들의 믿음을 의로여겨 하나님은 그들의 불법을 사하고 아들의 피로 가려진 죄를 다시는 영원히 기억하지 않을 것을 약속 하였습니다.(있어도 없는 것으로 여김=간과) 🔜행복한 사람들. 롬 4:5~8)

그러므로 신앙인 여러분! 현재 내 안에 장래 하나님의 약속에 대한 믿음의 의가 있는지 자신을 증험하여야 합니다.

없다면 하나님이 우리의 죄를 사하는 피로 새롭게 언약한 약속(생명과 성령의 법)을 반드시 믿고 그 약속을 이행하여 구원이 완성되는 부활의 상급을 소망하며 나아가야합니다.

이땅에 마귀가 제일 싫어하는 것이 사람들이 아들의 피로 맺은 언약을 깨닫고 믿어 이를 행하는 것과 장래 이루어질 부활 약속의 믿음을 갖는 것입니다.

2000년전 마귀는 사람들이 예수의 첫 부활을 보고 부활에 참여 하지 못하도록 소망을 갖지 못하게 증거를 감추느라 전전 긍긍했습니다.

오늘날도 마귀는 하나님(하늘)과 사람(땅) 사이에 예수 피의 보증으로 맺은 약속(언약)을 깨닫지 못하도록 일점 일획 떨어질수 없는 기록된 말씀 보지 못하도록 다른 것들(비진리)로 가려 버립니다.

하나님의 언약("물")을 깨닫고
이를 쉽게 행할수 있도록 돕는 "성령"의 인도로 거룩한 하늘의
의(사랑의 약속)를 입어 죄인을 의롭다고 하시는 그분의 은혜로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야 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신랑을 맞이할
그날까지 마귀의 본성 욕심으로 인한 악한 어두운 세상을 을 밝히는 등(말씀)을 가지고 마음의 심지에 신랑을 사모하는 불이 꺼지지 않도록 돕는 기름(성령충만)을 준비하는 날이 되어지길 바랍니다.

♠️주의 명령(말씀)은"등"이요.
주의 법(언약.영)은 우리의 "빛(등불.영=아빠의 마음)"입니다.
(시편 119:105/ 잠언 6:2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