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6월 누리사랑 복지센터 활동 후기

작성자박준하|작성시간26.06.21|조회수45 목록 댓글 6

부대찌개, 무쌈말이, 계란말이, 호박전, 콘샐러드

오늘은 누리사랑 하는 날!

오늘...날씨가... 비가 왤케 많이 오나요...

많이 우중충하네요

오늘은 단오제에요

그래서 놀이팀과 아이들은 별별 곳간에 단오제행사를 하러 가고 저희들은 도시락 만들기로 했어요

오늘도 시작되는 재료손질

오늘의 최대변수 호박...

시작되는 무쌈말이

한쪽에서는 무쌈말이 한쪽에서는 호박전 한쪽에서는 계란말이가 되구요

이야...각봐,...

그사이 아이들은

별별곳간에서 단오제 체험을 합니다 ㅎ

인원도 많기도 하고, 비도 오고, 많이 고생했다고 하는데

단오제가 어떤날인지 알고, 잘 다녀왔다고 하네요 ㅎ

그렇게 놀이팀은 다녀오고 나서 전부 투입되서 호박전을..

저도 용우쌤도 늙은 호박을 처음 봐서,....

이게 익히는게 어렵더라구요

조금덜익으면 풋내가 좀 나서 오랫동안 익혔어요 ㅎ

놀이팀도 전부 투입되서 했는데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ㅎ

옆에서는 햄도 썰구요

부대찌개는 특별히 선우가 먹고싶대서 해봤어요 ㅎ

햄 잔뜩 넣었습니다!

짠 오늘도 완성된 도시락

제가 오늘 계산을 잘못해서 우당탕탕 진행됬는데

그래도 잘끝났답니다 ㅎ

다음에 또 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박준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빱빠룰루(이재현) | 작성시간 26.06.22 ㅎㅎㅎㅎㅎㅎㅎ
    우당탕당 치고 완성도가 높은데요~?
    고생하셨습니다.
    아이들이 외부활동 간다니까 평소보다 많이 오기도 하고
    해온선생님들 덩달아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박준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정리는 잘됐나 걱정이네요ㅠㅠ
    저도 요리실력 계속 업그레이드해야겠네요...
    다음달에 또뵙겠습니다!
  • 작성자권병헌(bhk8033) | 작성시간 26.06.23 놀이봉사에 도시락 봉사에 고생하셨습니다.
    동네 잔치하는거 같네요.
    준하쌤이 동네 이장? ㅋㅋㅋ
    다음달에 만나요! ^^
  • 답댓글 작성자박준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점점 별명이 느네요ㅋㅋ
    다음달에뵈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