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름 시원하게 보낼 수 있게 아이스크림 후원해주셨습니다.

작성자제임스딱풀(박경준)|작성시간26.06.06|조회수57 목록 댓글 1

드림잇에서 시원한 여름 보내라고 아이스크림을 한아름 선물해주시고 가셨습니다.

아이들에게 냠냠 잘 먹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빱빠룰루(이재현) | 작성시간 26.06.08 아가들 저녁식사 후 디저트로 냠냠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