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시원하게 보낼 수 있게 아이스크림 후원해주셨습니다. 작성자제임스딱풀(박경준)|작성시간26.06.06|조회수5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드림잇에서 시원한 여름 보내라고 아이스크림을 한아름 선물해주시고 가셨습니다.아이들에게 냠냠 잘 먹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빱빠룰루(이재현) | 작성시간 26.06.08 아가들 저녁식사 후 디저트로 냠냠 잘 먹었습니다.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