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싱싱한 파프리카 후원 ❤️💛

작성자임유정t|작성시간26.06.16|조회수60 목록 댓글 3

진주에서 김민경선생님께서
너무 싱싱한 알록달록 파프리카
무려 세 박스나 보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아이들과 귀히 잘 먹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빱빠룰루(이재현)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하네유~
    내일 또 도착한데유~^^
  • 작성자김민경시골뇨 | 작성시간 26.06.18 달짝지근하니 맛나드라구요~
    요즘 저의 주식이되었네요ㅋ
    야채먼저 먹고 쌀은 천천히 나중에 조금만 먹으니 몸이 너무 가벼워졌어요~^^
    모두들 건강하세요~♡♡♡
  • 작성자권병헌(bhk8033)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
    누리사랑 냉징고는 파프리카 풍년…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