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싱한 파프리카 후원 ❤️💛 작성자임유정t|작성시간26.06.16|조회수6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주에서 김민경선생님께서 너무 싱싱한 알록달록 파프리카무려 세 박스나 보내주셨어요~~!감사합니다 ㅎㅎ아이들과 귀히 잘 먹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빱빠룰루(이재현)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하네유~내일 또 도착한데유~^^ 작성자김민경시골뇨 | 작성시간 26.06.18 달짝지근하니 맛나드라구요~요즘 저의 주식이되었네요ㅋ야채먼저 먹고 쌀은 천천히 나중에 조금만 먹으니 몸이 너무 가벼워졌어요~^^모두들 건강하세요~♡♡♡ 작성자권병헌(bhk8033)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누리사랑 냉징고는 파프리카 풍년…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