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wc 사용방법

하모니카용 숫자보 입력폰트 및 사용방법을 부탁 드립니다

작성자새벽별|작성시간26.06.22|조회수7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nwc 를 사용하여 악보사보는 어느 정도 하고 있습니다만 

가사와 별도로 하모니카용 숫자보를 입력 하고자 합니다 

숫자보 입력 폰트 및 사용방법을 알려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