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모니카용 숫자보 입력폰트 및 사용방법을 부탁 드립니다 작성자새벽별|작성시간26.06.22|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nwc 를 사용하여 악보사보는 어느 정도 하고 있습니다만 가사와 별도로 하모니카용 숫자보를 입력 하고자 합니다 숫자보 입력 폰트 및 사용방법을 알려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