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업 부탁드립다.내일 장이 안좋을때 무엇을 사면 좋을까요? 삼전 닉스도 8만전자에 있다 이번 오름장에 7만에 판 어리석은 사람입니다.
아침에 유튜브 보니 방송을 하시더라구요.. 까페에서 보니 동영상에 키움증권 화면이던데 노안이라 컴퓨터 네이버 증권에도 챠트를 10 30 60 120그림자로 바꾸고 라인이 가능할까요? 모르는게 많아 죄송해요.
다음검색
등업 부탁드립다.내일 장이 안좋을때 무엇을 사면 좋을까요? 삼전 닉스도 8만전자에 있다 이번 오름장에 7만에 판 어리석은 사람입니다.
아침에 유튜브 보니 방송을 하시더라구요.. 까페에서 보니 동영상에 키움증권 화면이던데 노안이라 컴퓨터 네이버 증권에도 챠트를 10 30 60 120그림자로 바꾸고 라인이 가능할까요? 모르는게 많아 죄송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