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르다르입니다
주말동안 여러 걱정을 했더니
역시나 심리가 흔들리네요
<아이로보틱스 -3.5%>
- 감속기 개발 관련 뉴스, 전일 상한가
- 주봉, 일봉 확인
- 눌림 후 시가돌파 매수 하려 했는데
- 놓치면서 뇌동파티, 돌파에 들어가면서 엇박
- 로스컷 두번 당하고 종목을 버렸는데 상한가..
>> 지수 나쁜날 매매금지
>> 장초매매금지
>> 놓치면 보내주기
<제주반도체 +3.86%>
- 지수에 영향 잘 안받는 종목
- 지수보다 빠른 반등 확인
- 전일 종가 돌파 후 눌림매수
- 3% 이상 부터 분할 매도
<NAVER +0.44%>
- 젠슨황 관련 호재 뉴스
- 분봉거래대금 터지고
- 전일 종가 돌파 매수 했다 빠지면서 손절
- 전고 돌파 후 분봉거래대금 크게 계속 터지면서 재매수
- 거래대금 크고 횡보 하여 긴시간 돌파 기대 했는데
- 주춤거려 본절 마무리
<NAVER +15.31%/스윙>
- 국가대표AI선정 예상하며 모아 갔지만 탈락
- 전쟁나고 하락 손절못하고 끌고오다
- 젠승황 호재로 급등
- 급등 후 눌림에 물량 소화 및 재료남아있어 추가매수
- 금일 전고에 일부 매도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