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르다르 입니다:)
오늘은 운이 좋아서 하락빔을 빗겨 갔습니다만
매일 전쟁난거같네요 정말
마무리 하고 일하러 가봅니다
오늘도 안전한 하루 되세요!!
(키스트론 +0.05%)
- 전일 상한가, 호재 뉴스
- 전일 종가 기준 매수후 시가부근 매도 + 시가돌파 매도 시나리오
- 심한 롤코에 로스컷 1회 당한 후
- 비중 줄여서 재진입후 본절 마무리
(대원전선 +4.96%)
- 거래대금, 수급, 끼, 분봉거래대금 확인
- 전력관련뉴스
- 일봉 좋지 않아 짧먹 하고 나오려 했으나 생각보다 잘감
- 1차,2차 피보나치 지지 매수 후 4%대 매도
>> 운이 좋아서 수익을 얻었으나
테마가 강하지도 않았고 일봉 안좋은건 보내주자
(JW신약 +4.15%)
- 탈모관련주
- 거래대금, 수급, 끼, 주봉, 일봉, 분봉거래대금 확인
- 3분봉 510 갭회전
- 2차 피보나치 지지매수후 3% 이상 분할매도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