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향기 반

6월 싱그러운 숲생태활동 다녀왔습니다🌳

작성자꽃향기반 김미은교사|작성시간26.06.13|조회수45 목록 댓글 0

초여름의 싱그러운 자연 속에서
꽃향기반 친구들과 함께 숲생태활동을 다녀왔습니다.
아이들은 실제 나비를 관찰하며 나비의 생김새와 움직임을 자세히 살펴보고, 알-애벌레-번데기-나비로 이어지는
한살이 과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애벌레에게 나뭇잎 먹이를 주어보며
생명의 성장을 이해하고,
나비로 변신하여 꽃의 꿀을 찾아오는 놀이 활동을 통해
자연 속 생물의 역할과 특징을 즐겁게 경험해 보았습니다.

아이들은 숲을 탐색하며 자연을 오감으로 느끼고,
생명에 대한 호기심과 탐구심을 키우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자연과 함께 배우고 성장한 오늘의 경험이
아이들에게 소중한 배움으로 남기를 바랍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