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망생방(일반)

둘중에 뭐 쓸까

작성자하루루|작성시간26.06.03|조회수393 목록 댓글 8

ㅍㅍ 고마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루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2도 쓰고싶어! 근데 생각이 안날뿐...
  • 작성자여름냥이 | 작성시간 26.06.03 1번. 어설프게 메이저 잡았다가 쓰는 것도 더럽게 힘들었고 결과도 폭망 하고 나니. 그나마 잘 하는거 하자 싶더라 ㅠㅠ
  • 답댓글 작성자하루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ㅜㅜㅜㅜ그러쿠나
  • 작성자풀퓰 | 작성시간 26.06.04 와 나 지금 똑같은 고민중이었는데,, 난 내가 쓰고싶은거 쓰기로 마음먹엇어
  • 답댓글 작성자하루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다들 1이네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