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유연 완결 내고 2차 리디 단행본으로 갈 때 말이야 19로 개정해본 글러 있어? 유의미한 효과가 있었니?
하 약간 뭐랄까 성적 애매한 유연작이라 할까 싶다가도, 괜히 또 장편이라 개정하는데 힘이 많이 들까봐 그냥 낼까 싶기도 한데...
괜히 열심히 개정했다가 별 반응 없으면 그건 그것대로 마상일 것 같고..
미쳐버리겠다...
15금은 리디북스로 가면 솔직히 좀 마음 내려놓고 가야겠지?
15금 단행 희망편 이야기도 좋고 안 된다는 이야기도 좋으니 마구마구 참견해줘...
(장르는 로판이야)
곧 알바 가야되서 좀 늦을 수 있지만 댓글 남겨주면 꼭 답댓 달게. ㅠㅠ
미리 너무 고마워ㅜㅜ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