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받아야하는데 차마 원고를 보낼수가없다 작성자알이씨|작성시간26.06.08|조회수34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딴 글을 세상에 내놓을수있을까....??ㅋㅋㅋㅋ담당자님 미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흐나 | 작성시간 26.06.08 리뷰받아야하는데 차마 원고를 보낼수가없다222222222 왜냠 아직 원고가 미완이네? 담당자님 미안합니다ㅠ... 작성자유수만 | 작성시간 26.06.08 안녕 또다른 나...? 심지어 나도 미완이야 회신보내야하는데 눈물이 눈앞을가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