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왜내가쓴것만재미가없냐 작성시간26.06.14 장르가 현로야? 7-8만 자 미만 글은 너무 짧아서 감정이입이 어렵다고 봐. 등장인물 소개하고 설정만 알려줘도 3, 4만 자는 후딱 지나가지 않아? 여성향은 누가 뭐래도 감성을 파는 장르인데 등장인물과 친해지고 감정이입할 여지를 주지 않으면 힘들지… 그래서 초단은 대부분 감정이입 필요없는 뽕빨물로 소비되는 거고. 2차처럼 아예 고착된 설정, 캐릭터를 깔고 들어가는 거 아니라면 좀 너무 급박해. 개인적으론 현로라도 웬만큼 길이 충족이 안 되면 풍분히 서사를 푸는 데서 오는 카타르시스 얻기가 어려워서 10만자 단권도 잘 안 보거든 ㅜㅜ 최소 15-20만자짜리 글 써보라고 하고 싶네. 비엘이면 최소 30만 자 써보고.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