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망생방(일반)

ㄱㄷㅁ 로판 심사 어디까지 돌았어??

작성자눈누난|작성시간26.06.18|조회수273 목록 댓글 4

난 5월 중순에 넣음 ㅠㅠ 쫄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흰둥 | 작성시간 26.06.18 나도 그때 넣었는데 궁금하다
  • 답댓글 작성자눈누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ㄹㅇ 너모 떨려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흰둥 | 작성시간 26.06.19 기다렷는데 이번주는 안오려나봐...ㅜ
  • 작성자해해해 | 작성시간 26.06.19 ㅈㄴㄱㄷ 아니 5월 중순이 아직 안나왔구나 말에 넣었는데 오늘 나오길 기다린 게 어리석었군... ㅋㅋㅋ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