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ㄷㅁ 로판 심사 어디까지 돌았어?? 작성자눈누난|작성시간26.06.18|조회수27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난 5월 중순에 넣음 ㅠㅠ 쫄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흰둥 | 작성시간 26.06.18 나도 그때 넣었는데 궁금하다 답댓글 작성자눈누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ㄹㅇ 너모 떨려 ㅋㅋㅋ 답댓글 작성자흰둥 | 작성시간 26.06.19 기다렷는데 이번주는 안오려나봐...ㅜ 작성자해해해 | 작성시간 26.06.19 ㅈㄴㄱㄷ 아니 5월 중순이 아직 안나왔구나 말에 넣었는데 오늘 나오길 기다린 게 어리석었군... ㅋㅋㅋ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