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망생방(일반)

요즘 웹소 판 어때? (ai관련)

작성자ㅎㅇㅎㅇ|작성시간26.06.19|조회수1,005 목록 댓글 8

요즘 ai시대라 판이 어떤지 궁금하네... ai딸깍충에 딸깍충이 아니더라도 정보 정도는 다 ai참고하니까 레드오션 더 심해졌겠지? 신인 작가는 더 뜨기 힘들고ㅜ
난 5년전에 딱 작품 하나 출간했고 리뷰 200개도 안돼서 거의 신인이라... 그리고 다른 장르 쓸 거라 진짜 중고신인... 걍 조아라에 깡연재 할 거야
다시 이 바닥 도전하기 무섭네ㅜ 5년 전보다 확실히 더 빡세졌지?? 요즘 웹소는 마이너한 느낌이 없어진 것 같더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후센 | 작성시간 26.06.19 222 ai보다는... 위 이유가 큰듯
  • 답댓글 작성자ㅎㅇㅎ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헐 오히려 독자가 빠졌구나...
  • 답댓글 작성자댓글요정 | 작성시간 26.06.19 레드오션이 아니라 시장이 망해가고잇어...ㅎㅎ 여기 망생방 좀만 둘러봐도 지금 시장 얼마나 어려운지 보일걸
  • 답댓글 작성자ㅎㅇㅎ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러게 슬프다...... 갑자기 머리 뜨거워짐 ㅎㅎ
  • 작성자양가작 | 작성시간 26.06.20 근데 뭐 잘 쓰면 성적 좋긴 하더라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