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판중 수준임... 다들 첫작은 망했다지만 나보다 바닥인 사람 없을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불에서살고파 작성시간 26.06.22 어라 왜 수정버튼이 없지.
-
작성자문라이트 작성시간 26.06.22 첫 작 망하면 너무 슬픈데 그럭저럭 나가다 중간에 망하면 슬픈 정도가 아니라 절망한다? ㅋㅋㅋㅋ
-
작성자불스투샷 작성시간 26.06.22 첫작이 그러면 정신승리라도 하겠는데 제일 최근작이 개처망해서 ㅋㅋㅋㅋㅋ 정신승리 불가
-
작성자스타더스트 작성시간 26.06.23 첫작 ㄹㄷ 출간 당시 별 100개 일년 후 200개까지 됐어. 근데 판중 시켰어. 볼때마다 부끄러워서 나중에 개정판으로 내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