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망생방(일반)

첫작 어디까지 망해봤어?

작성자공차펄추가|작성시간26.06.22|조회수348 목록 댓글 4

난 판중 수준임... 다들 첫작은 망했다지만 나보다 바닥인 사람 없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불에서살고파 | 작성시간 26.06.22 어라 왜 수정버튼이 없지.
  • 작성자문라이트 | 작성시간 26.06.22 첫 작 망하면 너무 슬픈데 그럭저럭 나가다 중간에 망하면 슬픈 정도가 아니라 절망한다? ㅋㅋㅋㅋ
  • 작성자불스투샷 | 작성시간 26.06.22 첫작이 그러면 정신승리라도 하겠는데 제일 최근작이 개처망해서 ㅋㅋㅋㅋㅋ 정신승리 불가
  • 작성자스타더스트 | 작성시간 26.06.23 첫작 ㄹㄷ 출간 당시 별 100개 일년 후 200개까지 됐어. 근데 판중 시켰어. 볼때마다 부끄러워서 나중에 개정판으로 내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