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차기작 쓰고 있는데 그렇다고 차기작이 잘된 것도 절대 아님ㅜㅜ....(모두가 꺼리는 하위프모 받음)
정산서 받을 때마다 너무 우울해...... 다른 작가님들 웃으면서 저도 첫작은 완결나면 치킨값이에요~ 커피값이에요~ 난 그들의 반의반의반도 안 될듯... 빨리 내리고 싶은데 계약 만료까지 1년 남았어..
다음검색
지금 차기작 쓰고 있는데 그렇다고 차기작이 잘된 것도 절대 아님ㅜㅜ....(모두가 꺼리는 하위프모 받음)
정산서 받을 때마다 너무 우울해...... 다른 작가님들 웃으면서 저도 첫작은 완결나면 치킨값이에요~ 커피값이에요~ 난 그들의 반의반의반도 안 될듯... 빨리 내리고 싶은데 계약 만료까지 1년 남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