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프모 다들 받았어? 작성자수신설정|작성시간26.06.23|조회수35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일쯤 오려나...출판사에는 프모 보낸 건지 뭔지ㅠㅠ빨리 알려달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혁거세 | 작성시간 26.06.23 new 현로 아직 안 받았어 오늘이나 내일 메일 준다고 하드라 벨은 연락 다 갔다고 들음 답댓글 작성자수신설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