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합 후 조건 물었을때 답신 작성자oogl|작성시간26.06.23|조회수26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보통 얼마걸려?이틀가량 지났는데 원래 이정도 걸릴수도 있나? 그냥 기본 조건 문의랑 가계약서만 요청한건디+삼일째 아침에 회신옴! 고마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흐나 | 작성시간 26.06.23 팀끼리 회의하면 그 정도 걸릴 수도 있엉! 답댓글 작성자oog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아아 맞아 팀제로 회신온 곳이야..! 그럼 맘 놓고 기다려야겠다 작성자포시즌스 | 작성시간 26.06.24 new 전 일주일 후에도 받아봤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