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작성자글러|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3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06 우리아빠도 맨날 나가서 먹으면 비싸다고 집에서 먹자 그러는데.. 우리 엄마도 걍.. 매맞는 아내 전형임 큰소리 나고 아빠 난리칠까봐 참고..맨날 술먹고 난리피우고 성질내고 때리고 했거든ㅋㅋ 칼부림이고 뭐고 걍 이혼이 답이라고 보는데 그거 아니면 그냥 글러는 나가서 살아 어차피 내가 엄마 편 들어서 싸워봤자 엄마가 아빠 편 들어ㅋㅋㅋ 그냥 나한테 분란 만들지 말고 조용히 하라구 함 그걸 몇십년 겪으니 걍 이젠 엄마도 똑같아보임 변화할 의지도 없고.. 오히려 자식한테 스트레스만 주고 2차 가해함 엄마 데리고 못 벗어난다면 나 혼자라도 나오는게 심신 편하고 그 뒤에 조금씩 거리두고 해 나까지 같이 피폐해질 필요 없어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엄마가 아빠편을 드는 사람은 아닌데.. 우리가 다 벗어나면 분명 피해를 줄 사람이라서 참고 사는 것 같아. 사실 내가 벗어나는 건 문제가 안될 수도 있어. 사실 한 번 정 털려서 집 나간적도 있는데 아빠는 엄마가 집에 있으면 난 안 쫓아오거든; 집안일 할 사람이 있으면 되는 인간인듯; 아 말하고 나니 또 정털ㄹ ㅕㅠ
  •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06 우리아빠랑 비슷하네 아내 한정 공감능력 1도 없음(남한텐 호인^^) 나이 들고 내가 꾸준히 구박하니까 조금 나아짐 그렇다고 이기적인게 변한건 아니고 내가 또 구박할거니까 그게 싫어서 내가 하자는 쪽으로 따르는 정도...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오우 그정도면 나쁘지 않은 아빠로 보여. 우리 아빠놈은 그럴수가 없는 놈이거든. 오죽했으면 어렸을때 모든 아빠는 저런 줄 알았다가 딸한테 친절하고 장난치고 예뻐하는 친구 아빠보고 정신적 충격을 받았을까ㅎ;; 저런건 부모가 되면 안되는데 내가 생겨버렸다는 생각도 가끔해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06 ㅇㄷ 나 댓글 이제 봤는데 글러 아빠는 진짜 할말이 없다... 글러 마지막줄 너무 슬퍼 우리 아빠들 시대 남자들 왜이렇게 문제가 많아 에휴에휴ㅠㅠ 너무 속상하고 슬퍼 그냥 슬퍼 엄마 생각도 나고... 토닥토닥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ㅠㅠ그러게 저게 문제가 업다고 본인은 생각하겟지. 평생 저러다 갈거야. 그 평생은 함께하고 싶지 않아서 어캐든 해봐야지ㅠㅠ 글러도 고생햇어 토닥토닥
  •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06 뒤집어 엎으라고 하려고 했는데 가정폭력범이고 댓글 보니 답답하다ㅠㅠ 글러랑 어무니랑 해방되어서 평화롭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날이 얼른 오길 🙏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ㅠㅠ고마워 괜히 답답한 고구마만 잔뜩 쌓은것같아서 미안해ㅠㅠ 상황상 지금 당장 롸잇나우 뭘 할 수 는 없어서 ㅠㅠ
  •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06 남의 부모한테 이런 말 하는 거 아니지만 글 댓글 다 읽으니 그냥....글러 아버지 급사하는 게 해피엔딩 같다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오.. 사실 내 희망사항이긴해ㅎ... 불효처럼 보이질 모르겟지믄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06 ㅇㄷ 어느 날 갑자기 심경의 변화가 생겨서 보험 두둑하게 들고 보장 개시되는 날 급사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진심 죽을 위기는 잘 넘기더라.. 심근경색 때도 살고 차사고에서도 살고 이런 놈은 또 명줄은 길어 ㅎ
  •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06 아빠가 경제적 능력이 좋으셔? 진심 글만봐도 빡친다 ㅜㅜ하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아니ㅎ 일하다 퇴임하고 지금은 연금생활중...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