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06 우리아빠도 맨날 나가서 먹으면 비싸다고 집에서 먹자 그러는데.. 우리 엄마도 걍.. 매맞는 아내 전형임 큰소리 나고 아빠 난리칠까봐 참고..맨날 술먹고 난리피우고 성질내고 때리고 했거든ㅋㅋ 칼부림이고 뭐고 걍 이혼이 답이라고 보는데 그거 아니면 그냥 글러는 나가서 살아 어차피 내가 엄마 편 들어서 싸워봤자 엄마가 아빠 편 들어ㅋㅋㅋ 그냥 나한테 분란 만들지 말고 조용히 하라구 함 그걸 몇십년 겪으니 걍 이젠 엄마도 똑같아보임 변화할 의지도 없고.. 오히려 자식한테 스트레스만 주고 2차 가해함 엄마 데리고 못 벗어난다면 나 혼자라도 나오는게 심신 편하고 그 뒤에 조금씩 거리두고 해 나까지 같이 피폐해질 필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