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ㅃ]작년부터 파묘의 해라 다 밝혀질거라더니...

작성자글러|작성시간26.06.14|조회수298 목록 댓글 2

내 개인정보가 만천하에 파묘되는 거 였냐고....

무슨 택배보낸걸로 개인정보가 털리냐

망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14 CU택배 거의 안 쓰는데 그냥 가입하지 말걸 ㅜㅜ
  •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14 왜 제가 파묘 되나요 ㅠ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