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ㅃ]이용할 건 다 이용해야지

작성자글러|작성시간26.06.16|조회수214 목록 댓글 12

요즘 덥기도 덥고 집중이 너무 안 잡혀서 

동네 도서관에 갔어

집에서 걸어서 약 8분 정도 걸리는데 오르막 길이라 좀 힘들었지만

에어컨 빵빵하게 나오는 넓고 깨끗한 공간에서 작업할 수 있다는게 좋더라

도서관이라 되게 조용한데( 책 열람실이라)

노트북 사용도 되고( 소리 많이 나는 키보드는 ㄴㄴ)

다들 조용하게 이용해서 괜찮더라고

주로 아저씨랑 남자들이 많았음

공부하거나 무슨 프로그램을 돌리는듯? 놋북 두개 펼쳐놓고 작업하더라고.

암튼 동네에 돈 안 쓰고 작업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까 적극적으로 이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데

 

이것도 복지인데 써야지

 

 

사진은 도서관 나오면서 찍은 건데

여름여름해서 한 컷 찰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16 나도 도서관 좋아해서 자주 이용해! 아까도 다녀옴ㅋㅋ시원하고 책도 많고 조용하고 넘 좋음😆
  • 답댓글 작성자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넘 조용해서 살짝 졸았네 잡이었음 냅다 침대에서 잤을텐데 말아지 희희
  • 답댓글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16 ㅇㄷ 나도 더운데 있다 들어가서 조용한데 책 읽으니까 졸려서 금방 오긴 함ㅋㅋ담엔 커피나 커피 믹스라도 챙겨가야겠어
  •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16 나도 집 뒤에 잇는 도서관 다니고 싶은데 타자 소리 땜에 흑흑 ㅠㅠ 원래 컴퓨터실이 따로 잇엇는데 없어지고 나니 작업하기 애매해짐ㅠㅠ 근데 도서관 옛날에 비해 잘되어잇는 곳들 많아서 이용하기 좋은 거 같아
  • 답댓글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16 ㅈㄴㄱㄷ 요즘 키보드 잘나와서 저소음에 키스킨까지 끼면 도서관에서도 소리진짜 조용하더라! 학생들 종이 넘기는 소리나 왔다갔다하는 소리등이 더 클정도. 그래서 눈치안보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