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멋진 신세계 대본집 나오는데

작성자글러|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16 글케 비싸? 진짜 멈칫이네ㅜㅜ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최근에 나온 대본집 중에 제일 비싼듯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16 모자무싸도 6만원 넘더라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모자는 그래도 3권이더라고 멋세계는 2권인데 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그니까 첨에 28000원이래서 권당 14000원인줄 ㅋㅋㅋㅋㅋ
    갈수록 비싸져 ㅠ
    하드커버 필요없고 포토 이런거 진짜 부피만 차지하는데 가격 높게 받으려면 뭘 많이 넣더라고. 진짜 별로야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14부작이라 회차자체도 적은데 갈수록 비싸지네... 사고 싶었는데 망설여지은 가격이야
  •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16 어디에서 판대? 예스24 들어가서 검색해도 없네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드라마 끝나고 나올 예정이고 서지정보가 떴어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16 아. 그렇구나. 난 또 예판하는 줄 알았네. 정보 고마워!
  •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16 아니 옛날에 팬픽 작가들이 직접 공장 찾아가서 팬북 찍어낼 때의 값이잖아?ㅋㅋㅋㅋ 요즘 2차 굿즈 팔 때 보면 부르는 게 값이라 마치 대량생산 박리다매를 모르는 사람들 같음ㅜㅜ 그냥 글만 있는 대본집도 같이 내주지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대본집 자체를 굿즈화 하려는 거 같아.
    뭐 드라마 팬이나 사지 책 자체를 많이 찍지 않는다. 적자다
    이렇게 말하더라. 근데 정식 출판사 끼고 내는 책인데 너무 비싸.
    진짜 딱 대본만 원하는데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16 ㅇㄷ 적자면 하지 말지 다 돈 되니까 하는 거ㅋㅋㅋ
    맞아 나도 정식 출판사 끼는데 비싼 이유를 모르겠어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17 ㅈㄴㄱㄷ 사실 대본자체가 대량생산 박리다매가 안됨 팬 아니면 안삼 그나마 좀 사는 사람도 각본 공부하는 사람 정도(대박한줌임) 일반인도 아니고 일반독자도 살일 없는 물건임 ㅜ 그래서 걍 포토같은거 싹 다 빼고 대본만 파는 것도 일반 소설대비 비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