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신세계 대본집 나오는데 작성자글러|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16 글케 비싸? 진짜 멈칫이네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최근에 나온 대본집 중에 제일 비싼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16 모자무싸도 6만원 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모자는 그래도 3권이더라고 멋세계는 2권인데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그니까 첨에 28000원이래서 권당 14000원인줄 ㅋㅋㅋㅋㅋ갈수록 비싸져 ㅠ하드커버 필요없고 포토 이런거 진짜 부피만 차지하는데 가격 높게 받으려면 뭘 많이 넣더라고. 진짜 별로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14부작이라 회차자체도 적은데 갈수록 비싸지네... 사고 싶었는데 망설여지은 가격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16 어디에서 판대? 예스24 들어가서 검색해도 없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드라마 끝나고 나올 예정이고 서지정보가 떴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16 아. 그렇구나. 난 또 예판하는 줄 알았네. 정보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16 아니 옛날에 팬픽 작가들이 직접 공장 찾아가서 팬북 찍어낼 때의 값이잖아?ㅋㅋㅋㅋ 요즘 2차 굿즈 팔 때 보면 부르는 게 값이라 마치 대량생산 박리다매를 모르는 사람들 같음ㅜㅜ 그냥 글만 있는 대본집도 같이 내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대본집 자체를 굿즈화 하려는 거 같아. 뭐 드라마 팬이나 사지 책 자체를 많이 찍지 않는다. 적자다 이렇게 말하더라. 근데 정식 출판사 끼고 내는 책인데 너무 비싸.진짜 딱 대본만 원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16 ㅇㄷ 적자면 하지 말지 다 돈 되니까 하는 거ㅋㅋㅋ맞아 나도 정식 출판사 끼는데 비싼 이유를 모르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17 ㅈㄴㄱㄷ 사실 대본자체가 대량생산 박리다매가 안됨 팬 아니면 안삼 그나마 좀 사는 사람도 각본 공부하는 사람 정도(대박한줌임) 일반인도 아니고 일반독자도 살일 없는 물건임 ㅜ 그래서 걍 포토같은거 싹 다 빼고 대본만 파는 것도 일반 소설대비 비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