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늘 하이닉 떨어질 거 맞췄다 작성자글러|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2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22 나 어제 글에 ㅈㄴㄱㄷ4인데 아침에 팔까말까 미치게 고민하다가 280에 매도까지 걸었다가 취소하고 추매했어ㅋㅋㅋㅋ 아침에 진짜 떨어지길래 글러 생각나더라ㅋㅋ 하닉은 걍 떨어지면 기회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난 하이닉 팍 떨어졌을 때도 무조건 냅두면 오른다고 말했었거든. 어떤 글러가 패닉셀 할려고 했을 때도 말렸단 말야 이렇게 빨리 크게 오를 줄은 몰랐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22 이제 천장뚫는데요? 원래 주식이야 하루에도 몇번씩 오르락내리락하는 거라 한 순간만보고 맞췄다기엔 애매하지만 ㅋㅋㅋㅋㅋ 해쩨해쩨하고 싶었다니 귀엽군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