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나 오늘 하이닉 떨어질 거 맞췄다

작성자글러|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2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22 나 어제 글에 ㅈㄴㄱㄷ4인데 아침에 팔까말까 미치게 고민하다가 280에 매도까지 걸었다가 취소하고 추매했어ㅋㅋㅋㅋ
    아침에 진짜 떨어지길래 글러 생각나더라ㅋㅋ 하닉은 걍 떨어지면 기회같아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난 하이닉 팍 떨어졌을 때도 무조건 냅두면 오른다고 말했었거든. 어떤 글러가 패닉셀 할려고 했을 때도 말렸단 말야
    이렇게 빨리 크게 오를 줄은 몰랐지만
  •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22 이제 천장뚫는데요?
    원래 주식이야 하루에도 몇번씩 오르락내리락하는 거라 한 순간만보고 맞췄다기엔 애매하지만 ㅋㅋㅋㅋㅋ 해쩨해쩨하고 싶었다니 귀엽군 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