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스토리가 너무 막막한데..ㅠ그냥 쓰레기를 쓰고있는 수준인게 내눈에도 보이거든..
스토리 진행에 대해 상의해봐도 될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댓글요정 작성시간 26.06.10 스토리 어떻게 진행할까요 이 다음에 뭘 쓸까요 X
이 다음 전개가 A랑 B 두 루트가 있는데 둘 중 뭐가 괜찮을까요? 최근 스토리가 늘어지는 것 같은데 좀 속도를 높여야할까요? 00 전개로 가면 독자 불호 클까요? ○ 뭐가 고민인지 딱 구체적으로 물으면 됨 -
답댓글 작성자에라모르겠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구체적으로 선택지를 물어보는걸 다들 추천해주는구나 그렇게 할게 고마워!
-
답댓글 작성자댓글요정 작성시간 26.06.10 ㅇㅇ 구체적으로 물어야 구체적인 답이 옴 애초에 스토리는 작가가 할 일이고 출은 불호요소나 cs우려 이런 거 조언역할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