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베는 망했지만 계속 쓰고 싶은데 반응이 너무 없어서 힘이 안나 작성자자리펴고누워|작성시간26.06.11|조회수34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투베전에도 컨택이 꽤 왔는데 개인사정 있어서 안했거든. 투베 망해도 난 글 쓰는게 좋으니까 계속 쓰고는 싶단 말야.근데 진짜 반응 암전이라 너무 우울하고 암담해그냥 킵고잉 하는 수밖에 없나?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모찌꽃 | 작성시간 26.06.11 의지가 있다면 흔들리지 말고 써 그럼 돼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