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르게시판(BL)

투베는 망했지만 계속 쓰고 싶은데 반응이 너무 없어서 힘이 안나

작성자자리펴고누워|작성시간26.06.11|조회수343 목록 댓글 2

투베전에도 컨택이 꽤 왔는데 개인사정 있어서 안했거든. 투베 망해도 난 글 쓰는게 좋으니까 계속 쓰고는 싶단 말야.
근데 진짜 반응 암전이라 너무 우울하고 암담해
그냥 킵고잉 하는 수밖에 없나?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찌꽃 | 작성시간 26.06.11 의지가 있다면 흔들리지 말고 써 그럼 돼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