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 작성자얄리얄리|작성시간26.06.12|조회수516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들 답변 고마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잉면 | 작성시간 26.06.12 그거 받으면 정산비율 다시 올라가는거 아냐? 답댓글 작성자댓글요정 | 작성시간 26.06.12 보통 기존 엠지 까기 전에 추엠 연락 와 추엠 받으면 그거 깔 때까지 40% 유지인 거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