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이 내린 마이너잡이는 자꾸만 유행에서 달아난다!!
요새는 달달로코가 대세던데ㅠㅠ
아니면 아예 인외나 괴담물이 제법 뜨고..
인외아니고 인간녀석들끼리의 피폐...
혐관... 매일 죽고싶어하는 수..
선작은 기대하면 안 되겠지 ??? ㅠㅠ
나는 왜 그냥 물고빨고 우당탕탕 즐거운걸 못쓰는걸까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풀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초대박이 대박나는것두 멋찐 자까님들 얘기겟지...나같은 초짜는 그냥 꼬라박을듯 ㅠ 그래도 쓰고싶은걸 어째 ㅋㅋㄱㅠㅠㅠ 결국엔 쓸것같아 ㅠㅜㅠ
-
작성자포도밭 작성시간 26.06.17 나도 그래.. 달달로코가 먹는건감.. 우당탕당 즐거운건 또 뭔가...ㅎ
난 진짜 그런걸 못써서ㅠㅠ 그냥 피폐 쓰기시작했어. 딱 19금 걸고 디리토서만 연재해볼 생각임...!!.
글러도 쓰고 싶은거 쓰자!! -
답댓글 작성자풀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읽기는 달달로코 잼께 읽는데
쓰는 소재는 희한하게 시리어스한 거나 피폐계열만 떠올라ㅠㅠㅜㅠ 난 왜 주인공들을 자꾸 울리는 걸까...
진짜 쓰는 취향도 사람마다 타고나나봐 ㅋㅋㅋㅋ -
작성자이닌 작성시간 26.06.24 new
달달사이에 피폐 하나 끼면 피폐 취향 독자들이 우르르 와주시지 않을까..! 피폐는 여전히 메이저라 우기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