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르게시판(BL)

피폐가 쓰고싶어 흑흑흑

작성자풀퓰|작성시간26.06.17|조회수379 목록 댓글 9

하늘이 내린 마이너잡이는 자꾸만 유행에서 달아난다!!

 

요새는 달달로코가 대세던데ㅠㅠ

아니면 아예 인외나 괴담물이 제법 뜨고..

 

인외아니고 인간녀석들끼리의 피폐...

혐관... 매일 죽고싶어하는 수..

 

선작은 기대하면 안 되겠지 ??? ㅠㅠ

 

나는 왜 그냥 물고빨고 우당탕탕 즐거운걸 못쓰는걸까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풀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초대박이 대박나는것두 멋찐 자까님들 얘기겟지...나같은 초짜는 그냥 꼬라박을듯 ㅠ 그래도 쓰고싶은걸 어째 ㅋㅋㄱㅠㅠㅠ 결국엔 쓸것같아 ㅠㅜㅠ
  • 작성자포도밭 | 작성시간 26.06.17 나도 그래.. 달달로코가 먹는건감.. 우당탕당 즐거운건 또 뭔가...ㅎ

    난 진짜 그런걸 못써서ㅠㅠ 그냥 피폐 쓰기시작했어. 딱 19금 걸고 디리토서만 연재해볼 생각임...!!.
    글러도 쓰고 싶은거 쓰자!!
  • 답댓글 작성자풀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읽기는 달달로코 잼께 읽는데
    쓰는 소재는 희한하게 시리어스한 거나 피폐계열만 떠올라ㅠㅠㅜㅠ 난 왜 주인공들을 자꾸 울리는 걸까...
    진짜 쓰는 취향도 사람마다 타고나나봐 ㅋㅋㅋㅋ
  • 작성자이닌 | 작성시간 26.06.24 달달사이에 피폐 하나 끼면 피폐 취향 독자들이 우르르 와주시지 않을까..! 피폐는 여전히 메이저라 우기고싶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