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ㄷㄹㅌ에서 선택받아본 적 맹세코 단 한번도 없어서 걍 백업 느낌으로 올려야지 했다가 예상 외로 이번엔 꽤 잘 붙길래 신나서 매일 연재 했단 말이야(이러질 말았어야 함)
그랬더니 연재 속도가 원래 투도 예정 날짜랑 비교하면 턱없이 빨라서... ㅈㅇㄹ 투도 칠 때쯤 ㄷㄹㅌ 한 15화 정도 연재하면 에바려나 둘이 속도 맞춰야 해?? ㅈㅇㄹ ㄷㄹㅌ 같이 보는 독자들 많으려나 하......
다음검색
나 ㄷㄹㅌ에서 선택받아본 적 맹세코 단 한번도 없어서 걍 백업 느낌으로 올려야지 했다가 예상 외로 이번엔 꽤 잘 붙길래 신나서 매일 연재 했단 말이야(이러질 말았어야 함)
그랬더니 연재 속도가 원래 투도 예정 날짜랑 비교하면 턱없이 빨라서... ㅈㅇㄹ 투도 칠 때쯤 ㄷㄹㅌ 한 15화 정도 연재하면 에바려나 둘이 속도 맞춰야 해?? ㅈㅇㄹ ㄷㄹㅌ 같이 보는 독자들 많으려나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