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관련ㅃ]요새도 선인세 n천 줘?

작성자글러|작성시간26.06.05|조회수558 목록 댓글 27

예전에 유연 선인세 n천 제안받긴 했는데 그땐 빚같아서 거절했거든 내가 단행파라서..

근데 나중세 그때 받을걸 좀 후회되더라고

선인세 많이 받으면 프모나 표지 이런거 신경써주지 않을까? 아무래도 회수해야하니까..

이제야 유연 한번 해볼까 싶은데 요새도 선인세 n천 주나요? 그리고 선인세 받으면 좋긴 좋은거 맞아? 안받아봐서 감을 못잡겠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05 체감상 현로라면 1천이상 n천은 단매보장 성적은 돼야 주더라
  • 답댓글 작성자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역시 남의돈 받기 쉽지않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