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유연 선인세 n천 제안받긴 했는데 그땐 빚같아서 거절했거든 내가 단행파라서..
근데 나중세 그때 받을걸 좀 후회되더라고
선인세 많이 받으면 프모나 표지 이런거 신경써주지 않을까? 아무래도 회수해야하니까..
이제야 유연 한번 해볼까 싶은데 요새도 선인세 n천 주나요? 그리고 선인세 받으면 좋긴 좋은거 맞아? 안받아봐서 감을 못잡겠네
다음검색
예전에 유연 선인세 n천 제안받긴 했는데 그땐 빚같아서 거절했거든 내가 단행파라서..
근데 나중세 그때 받을걸 좀 후회되더라고
선인세 많이 받으면 프모나 표지 이런거 신경써주지 않을까? 아무래도 회수해야하니까..
이제야 유연 한번 해볼까 싶은데 요새도 선인세 n천 주나요? 그리고 선인세 받으면 좋긴 좋은거 맞아? 안받아봐서 감을 못잡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