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단행내도 ㄹㄷㅁ가 더 잘팔리는거 원래그래?

작성자글러|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06 난 작바작이엇어 단행에서 괜찮게 팔렷으면 단행이 더 잘 나오고 단행이 아쉬웠으면 리다무가 더 잘 나오고 이런식? 글구 요즘 독자들이 돈 없어서 리다무로 찍먹하다가 랜티로 한화씩 결제해보고 이런 식이 많기두 함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ㄹㄷㅁ는 1종이라서 경향성을 몰랐네 하긴 ㄹㄷㅁ가 단행대비 가격도 더 싸긴해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06 ㅇㅇ 단행 가격 오르면서 독자들이 단행 안 사기도 해 리다무는 좀 기다리면 공짜로도 볼 수 있고 그 50원 프모나 블루데이 이럴 때 왕창 사고.. 리다무로 다 보는게 단행보다 싸다는 인식도 생겻더라 그리고 예전엔 이중구매층도 꽤 됏거든 리다무로 재밋으면 단행도 사는거 근대 그거도 확 줄어듬 작바작인데 그래도 단행이 좀 더 팔리는 편이긴했어 난 경험상.. 근데 막 2~3년돼서 구작되고 단행수익은 팍 떨어져도 리다무쪽에서 은근 꾸준히 매출 나오는...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아 단행수익 떨어져도 리다무 매출 나오기도 하는구나.. 이중구매는 확실히 없는것같아.. 나만 그런지 몰라도 연재때봤는데 재밌어서ㅇ단행소장해요 이런 리뷰 1도 없음ㅜㅜ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흑 글러 너무 다정하게 말해줘서 오밤중에 감동받음ㅜㅜ 잘자고 좋은꿈꿔 고마워♡♡♡
  •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06 요즘 독자들 걍 포인트 쫌쫌따리 모아서 리다무 회차 모으는 방식을 많이 쓰더라고. 리다무가 더 싸기도 하고 무료 이벤트나 아니면 포백 이벤트도 많아서 그러는 듯 .나도 아직까지도 n년 전 구작들 단행보다 리다무 매출이 더 높고 그럼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하긴 나도 2천포인트 이런거 단행사긴 애매해서 ㄹㄷㅁ쓰니까 편하긴 하더라 댓글보는 재미도 있고 해서 나도 ㄹㄷㅁ 많이 보니까 그럴수도 있겠다 싶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06 댓글 보느라 리다무로 달리는 독자도 많더라 ㅋㅋ랜티로 하나씩 까서 읽기도 좋고! 나도 연재가 단행보다 매출 많어 ㅋㅋ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06 2222 댓글 보는 맛
  •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06 이거 진짜 작바작이야. 나 리다무 작품 중 하나가 회빙환인데 단행이 더 잘팔림 ㅋㅋ 연재때보다 단행내고 엠지 반 이상 까기도 했었음.. 나는 이거 연재결이라 생각했었는데. 진짜 신기함
  •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06 현로는 대부분 단행이 더 잘 팔리는 걸로 알고 있긴 한데 작바작인가 보다
    나는 현로 자주 하는데 100퍼 단행이 더 잘 됨
  •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06 리다무로 찍먹하려다가 감겨서 끊어내지 못하고 다 본 것..ㅋㅋㅋㅋㅋ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