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글러작성시간26.06.06
ㅇㅇ 단행 가격 오르면서 독자들이 단행 안 사기도 해 리다무는 좀 기다리면 공짜로도 볼 수 있고 그 50원 프모나 블루데이 이럴 때 왕창 사고.. 리다무로 다 보는게 단행보다 싸다는 인식도 생겻더라 그리고 예전엔 이중구매층도 꽤 됏거든 리다무로 재밋으면 단행도 사는거 근대 그거도 확 줄어듬 작바작인데 그래도 단행이 좀 더 팔리는 편이긴했어 난 경험상.. 근데 막 2~3년돼서 구작되고 단행수익은 팍 떨어져도 리다무쪽에서 은근 꾸준히 매출 나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