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년차 작가로서 고민이 있는데 이 문제 어떻게 생각해? 작성자글러|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06 당연히 전자지 개인적으로 후자는 노력으로 가능한데 전자는 노력으로 안된다고 생각해서 퀄도 잘나온다면 그냥 이번작은 운이 안따른거지 않을까 최선은 전자를 바탕으로 깔고 깊생을 한번 더 해보는 거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좋은 말 고마워 나는 지금까지 잘 될 글이면 운이 안 좋아도 언젠가는 뜬다고 생각하는 필력지상주의였는데 올해 출간작이 망하고 나니까 작가로서의 정체성에 대한 회의감까지 들더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06 전자로 쓰되 그 놓치는 부분을 잡기 위해 퇴고와 교정을 열심히 하면? 자신감있게 즐기면서 쓰되 자만하지 않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그래야겠다 '자신감 있게 즐기면서 쓰되 자만하지 않는다' 뼈에 새겨야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