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n년차 작가로서 고민이 있는데 이 문제 어떻게 생각해?

작성자글러|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06 당연히 전자지 개인적으로 후자는 노력으로 가능한데 전자는 노력으로 안된다고 생각해서 퀄도 잘나온다면 그냥 이번작은 운이 안따른거지 않을까 최선은 전자를 바탕으로 깔고 깊생을 한번 더 해보는 거겠지...?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좋은 말 고마워 나는 지금까지 잘 될 글이면 운이 안 좋아도 언젠가는 뜬다고 생각하는 필력지상주의였는데 올해 출간작이 망하고 나니까 작가로서의 정체성에 대한 회의감까지 들더라고
  •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06 전자로 쓰되 그 놓치는 부분을 잡기 위해 퇴고와 교정을 열심히 하면? 자신감있게 즐기면서 쓰되 자만하지 않는거지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그래야겠다 '자신감 있게 즐기면서 쓰되 자만하지 않는다' 뼈에 새겨야겠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