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청심환 먹을 뻔.
이게 맞아? 정말 맞아? 아니 각오는 했지민 정말 할 말을 잃었어.
뭐랄까 내가 리디라도 입구에서 컷당할 매출이야.
로판 19 애정으로 써왔는데 강제절필이구먼 허허허
물론 내가 못 써서 그렇겠지만 그래도 그렇지…
잘 있어 글러들 나 앓아누우러 긴다 ㅜㅜ
다음검색
나 청심환 먹을 뻔.
이게 맞아? 정말 맞아? 아니 각오는 했지민 정말 할 말을 잃었어.
뭐랄까 내가 리디라도 입구에서 컷당할 매출이야.
로판 19 애정으로 써왔는데 강제절필이구먼 허허허
물론 내가 못 써서 그렇겠지만 그래도 그렇지…
잘 있어 글러들 나 앓아누우러 긴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