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관련ㅃ]기성인데 월매 떨어지면 작성자글러|작성시간26.06.11|조회수439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떡하지 진짜^^....5월초 심사 왜이렇게 안나오니....카카오풍 절대 아니라 카카오도 못넣는데월매 곡소리 나도 어쨌든 털어야될 원고라 꾸역꾸역 쓰는 중인데 결과좀 주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고마워.. !!! 글러 월매에서 잘되기를!! 삭제된 댓글입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