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오랜만에 연재하니까 더 멘탈 깨지네 작성자글러|작성시간26.06.13|조회수307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ㄷㄹㅌ보다 ㅈㅇㄹ가 더 안 나옴 그렇다고 ㄷㄹㅌ가 잘 나오는 것도 아님 멘탈 와자작 빠개지는 중,,, 오늘 업로드 할 거 퇴고해야 하는데 이미 망했다는 생각이 너무 든다ㅜ 비축 40화까지 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13 리다무 노리는거 아니면 그냥 쓸 수밖에 없어서 비축 쌓은거 잘한일같아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