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 끼고 에디션 단매로 출간했는데 성적 나쁘지 않았거든
근데 네이버 담당자 측에서는 따로 웹툰화 제안이 안오고
출 쪽으로 몇차례왔는데 담당자가 날려먹었어
우선협상권은 네웹이 가져간다고 적혀있긴한데
허락 맡고 내가 영업 뛰는 거 오바인가...?
다음검색
출 끼고 에디션 단매로 출간했는데 성적 나쁘지 않았거든
근데 네이버 담당자 측에서는 따로 웹툰화 제안이 안오고
출 쪽으로 몇차례왔는데 담당자가 날려먹었어
우선협상권은 네웹이 가져간다고 적혀있긴한데
허락 맡고 내가 영업 뛰는 거 오바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