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픽은 별배수가 낮은 편인가? 작성자글러|작성시간26.06.14|조회수249 목록 댓글 2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원픽 안들어가봐서 모르지만..리뷰이벤이 있으니까..?그럼 혹시 3권 분량에 별천이면 수익이 2천정도 될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14 난 3배수 정도였어 답댓글 작성자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리뷰포 안받는 독자님들이 많나봐..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14 원픽도 은근배수높아ㅜㅜ돈줘도 안찍음...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14 난 4배수 주변도 다 그정도더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