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픽은 별배수가 낮은 편인가?

작성자글러|작성시간26.06.14|조회수248 목록 댓글 21

원픽 안들어가봐서 모르지만..

리뷰이벤이 있으니까..?

그럼 혹시 3권 분량에 별천이면 수익이 2천정도 될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14 난 3배수 정도였어
  • 답댓글 작성자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리뷰포 안받는 독자님들이 많나봐..
  •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14 원픽도 은근배수높아ㅜㅜ돈줘도 안찍음...
  •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14 난 4배수 주변도 다 그정도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