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카카오 마이너 쿼터도 이젠 옛말인듯

작성자글러|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14 나도 요즘 이거 느낌. 이제 로판에는 마이너 쿼터제 안 쓰는 거 같고.. 오히려 예전에 로판 마이너였던 게 조금 로맨스나 현판쪽으로 옮겨간 느낌? 내 생각에 반대한다면 글러 말이 맞다.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다른 탭은 모르겠는데 ㄹㅇ 로판 심사<<로 들어가는건 1순위가 매출 잘나올거같냐. 보는거같음 이게 당연한거아니냐 하기에는 안그랬던 역사가 너무 오래되어서
  •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14 이젠 마이너 키워서 저변 넓힐 여유도 없단 뜻같아서 슬프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