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마이너 쿼터도 이젠 옛말인듯 작성자글러|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14 나도 요즘 이거 느낌. 이제 로판에는 마이너 쿼터제 안 쓰는 거 같고.. 오히려 예전에 로판 마이너였던 게 조금 로맨스나 현판쪽으로 옮겨간 느낌? 내 생각에 반대한다면 글러 말이 맞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다른 탭은 모르겠는데 ㄹㅇ 로판 심사<<로 들어가는건 1순위가 매출 잘나올거같냐. 보는거같음 이게 당연한거아니냐 하기에는 안그랬던 역사가 너무 오래되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14 이젠 마이너 키워서 저변 넓힐 여유도 없단 뜻같아서 슬프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