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걍 작출은 따로 모아서 플라자에서 품평해야할 듯

작성자글러|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21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힘든 시기에 서로 힘내서 글쓰는 라운지가 되었으면 하는데. 싸우고 서로에게 욕하고 싶은 사람만 남은 건지.
    슬프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