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판]ㅋㅋㅇ 요새 자동심사 수준으로 수위검사 안하지않아? 작성자글러|작성시간26.06.15|조회수223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ㅇ로판기준 나만그런가..머쓱예전엔 잡힐 만한 수위로 쓰고 있는데 아무 문제없거든예전이 진짜 빡빡했던거지만;;통계보면 10대가 진짜 한줌도 아니고 한톨단인데 그래서그런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15 난 진짜 개깐깐함 ㅠㅠ 이게 심사 보는 사람마다 기준이ㅜ다른가 답댓글 작성자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ㅜㅜㅜㅜㅜ직원마다 다른가봐 휴 난 걍 운이좋은거였다니ㅡㅡ 좀 풀어줘라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