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에 건보료 조정신청했다는 글러들아~ 작성자글러|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16 그거 다음달부터일걸 나 조정신청은 했는데 얼마로 줄어들진 7월에 알게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7월부터 조정되는거구나. 나는 이번달부터 되는줄 알았네. 알려줘서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