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화 말이야

작성자글러|작성시간26.06.17|조회수304 목록 댓글 11

원래 1화 넘겨 주고 감감무소식이야...?

1화만 받고 몇 달 지났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17 난 캐시트만 받고 감감 무소식이었는데 어느 순간 보니까 런칭일 잡혔다더라..
  • 답댓글 작성자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제발요..
  •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17 1화받고 2년뒤에 런칭도 있어...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 진짜 기도 메타 들어간다
  •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17 난 1화도 못 봤어 ㅋㅋㅋㅋㅋㅋ 그냥 런칭 합니다 날짜 정해진 뒤 3화까지 보여주더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