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관련ㅃ]회사 생활 해본적 없는데 그 특유의 느낌을 내기 위해

작성자글러|작성시간26.06.18|조회수422 목록 댓글 12

줄곧 프리랜서로만 일해서 그 조직사회 느낌을 내기가 어렵더라

쳇지피티도 좀 부족한 느낌이고

그러다 장류진 작가님 책 읽게 됐는데

내가 딱 느끼는 진짜 회사 생활. 그것도 딱 입사 3~5년 차에 느끼는 회사원을 되게 잘 표현했더라고

 

데뷔작부터 이거 경험담 아냐? 라는 오해가 들 정도 였는데

달까지 가자 읽으니까 찐 오피스물 느낌 나

특히나 주인공이 여자라 공감가는 부분도 있더라고

작가님도 원래는 판교에서 직장생활 했어서 그런가

그 판교의 느낌이 있음 ㅋㅋㅋ

 

회사 생활의 그 특유의 분위기를 내고 싶은 글러 있다면 장류진 책 읽어봐

난 꽤 도움됐어 ㅎ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도움이 되길
    난 걍 잼나게 읽었어
  •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18 추천 고마워!! 당장 사러 간다
  • 답댓글 작성자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중고로 싸게 았으니 중고로 알아봐
  •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18 당장 알라딘 달려옴 ㅋㅋㅋㅋ 추천 고마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옆의 연수도 괜찮아
    연수는 단편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