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이 모양이야...? 작년에 들어갔을 때는 그래도 일주일에 천 나왔는데 뭐지 이번에 내가 못 쓴 건가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ㅇㅇ... 담당이 그때 좋아했어서 알고 있음 근데 진짜 너무 심각하다 나 이거 망한 거 같은데
-
작성자글러 작성시간 26.06.20 https://m.cafe.daum.net/nwriters/j7yt/215463
얼마전에 시단신 단독 리워드 개편 후 매출 투표 있었어. 참고해 -
답댓글 작성자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그렇지 않아도 아까 심각하게 보고 왔어...!! 첫 일주일 500이 평타라고 한다면 나는... 하...
-
작성자글러 작성시간 26.06.20 나도 망했어 매출물어보진않았는데 리워드 줄이기전과 비교하면 뷰수가 반의반도안됨..ㅎㅎ근데6월이 유독 뷰수가낮은거같아ㅜ 마크다운이라 겹친탓인지.. 내글이 유독별로라그런건지...하루라도일찍 출간하는게 답인듯
-
답댓글 작성자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아 난 5월이기는 한데ㅠ... 전체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생각해야 하나 봐... 소재 생각하는 것도 머리 아픈데, 이제는 진짜 최저시급이라고 생각하고 집필해야 하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