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플랫폼 직원분들이 제일 문제인 것 같은데 작성자글러|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22 1차적 책임은 양심 없이 남의 것 베끼는 작가 아닐까... 리디는 그걸 잡아냈어야 했는데 못한 거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22 22222작가가 젤문제지. 플폼 직원들이 어케 다잡아? 1차는 도둑질한 도둑이 문젠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22 3 아니 작가가 문제인거지 플랫폼이 그걸 어케 잡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사후대처 암것도 안하는 분들이 사전대응도 안하는 걸 선해해줄 이유가 있을지 플랫폼이 저러면 유사성엔 사실상 인센티브밖에 없지 않은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22 솔직히 어마어마하게 읽는 나부터 잡으라 하면 100% 못 거르긴 해서 전부 리디 탓으로 돌리긴 좀 힘들다 보고... 대처에 관한 비판은 리디에게, 표절에 관한 탓은 작가에게 이건 맞다고 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내가 할 말은 윗댓에 다 썼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22 리디가 삭튀 판중 양성소라고는 생각하지만 제일 큰 문제는 작가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22 원글러 댓도 무슨뜻인지 알겠지만 '제일'문제는 1차적으로 표절한 작가라고 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22 22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22 33 리디직원탓은 0.05퍼라고 봄리디도 빡치면 작가에게 손해 (매출 관련) 청구할수 있는 수준인데? 원글러 뭔가 비즈니스 구조 잘못 이해한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22 가장 큰 문제는 도둑이고, 리디는 솜방망이 처벌? 방조죄? 솔직히 사전 예방은 하기 어려워 스토리나 전개 같은 게 초대박 작이란 존똑 아닌 이상(이 경우에도 문장 유사성 없으면 유야무야 되는 거 한두번 본게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22 징벌이 약한것에 화가난 것은 이해함 그치만 젤 큰 잘못은 양심 뒤진 작가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22 근데 대체 이번이 몇 번째야 어워드 수상까지 하고. 솔직히 리뷰창에도 계속 말 나왔는데 무시하고 인기 많으니까 직계 데려간 거잖아 그것도 여러명을 ㅋㅋㅋ 직원 문제도 있다고 생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